나트랑 로컬 마사지 가격 팁 시내에서 방문한 4곳 : 네이버 블로그


마사지룸 이름이 호치민, 다낭, 하롱베이 등 유명 베트남 도시 이름으로 되어 있어요 ㅋㅋㅋ. 안쪽에는 마치 호이안에서 보았던 컬러와 문이 그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마사지 들어가기 전에 팁이 한 사람당 50,000동씩 정해져 있다고 해서 한 분씩 챙겨드셨어요. 반신욕까지 하고 나면 이렇게 편안한 침대에 엎드려서 테라피스트 분들을 기다릴 수 있었어요. 헤어 드라이까지 마치시면 계산을 하시거나 동행하신 일행을 기다리는 대기실에서 시원한 냉커피 및 각종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팁은 필수는 아니나 나트랑 이발소 서울이발관 직원의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면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처음부터 뭔가 너무 지나치게 어두운 실내나 침대 위의 타월이 살짝 눅눅한 경우에는 신뢰감이 들지 않아 찜찜한 느낌을 많이 받게 되거든요. 근데 메타스파는 로컬이라는 게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로컬보다 한인샵을 찾는 이유가 말이 잘 통한다는 이유가 큰데 마사지 받는데 뭔 말이 크게 필요하지 않잖아요. 그리고 꼭 필요한 정보는 이렇게 한글로 전달받을 수 있으니 로컬샵에서도 불편한 일이 거의 없답니다. 올드타운은 야경만 예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던데 낮엔 사람이 적고 한적해서 노랑노랑 초록초록한 배경으로 사진 찍기 좋아 골목길 탐방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그래서 서로간에 감정도 덜 깊어지고, 간섭도 덜하게 된다. 베트남은 성매매 2차를 나가는 것이 불법이기 때문에 특히 외국인에게는 가중처벌이 요한다. 그래서 베트남 여성과 한국인 남성이 모텔에 들어가면 공안이 가장 크게 의심한다. 그래서 많은 한국인 남성들은 여성을 본인의 기숙사에 데려와서 관계를 맺는데 이를 불편하게 여기는 같은 건물에 사는 동료 직원들과 트러블이 생기는 모습이 심심치 않게 보이곤 한다. 옛날에는 다낭 vip 마사지라고 했다던데 페트로나 vip나 똑같은 명칭임.


마사지 직원으로 보이는 사람들만 풀장 옆에서 앉아서 노가리 까고 있습니다. 그럼 메뉴판 같은거 보면서 어떠한 서비스를 받을건지 결정합니다. 받을수 있는 마사지 종류는 여러가지 인데 저는 VIP 서비스 중 마사지+스크럽, 마사지+스톤 이렇게 받았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저녁 무렵 호안끼엠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때라고 할 정도로 분위기와 음식의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운 하노이 맛집입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베트남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레스토랑입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팁 문화란 매우 낯설게 느껴지는 이질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많아서 무엇을 해야하나 고민될 수 있는지만 가장 추천하는 코스는 바디 마사지(BODY MASSAGE)다. 두개를 한번에 할 수 있는게 아무래도 여러모로 좋았다. 개인적으로 남편이나 남자친구가 베트남으로 혹은 중국으로 출장을 간다고 하면 의심을 하는게 합리적이다. 그 근거는 일단 베트남에 한국문화 자체가 성매매를 권장하는 문화이다. 베트남의 주요 도시에는 모두 인근에 세계 정상급 설비와 코스를 자랑하는 골프장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벨보이는 투숙객의 짐을 방까지 운반해 주는 직원을 말합니다. 만약 벨보이가 체크인할 때 함께 따라와서 짐을 옮겨주었다면 20,000동 ~ 50,000동(약 1,000원 ~ 2,500원)을 지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탈의실로 안내를 받아 사이즈에 맞는 옷을 입습니다. 사이즈는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좀 편하게 입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한 치수 큰 거를 입으시는 게 좋습니다.


그러고 나서, 찬찬히 코스를 다시 한번 살펴보니, 어린이들을 위한 마사지도 준비되어 있었다. 아이들도 마사지를 받나 싶어 나중에 찾아봤는데, 의외로 많이 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요새 한국에선 성장 마사지라는 게 유행인데, 혈액순환이 잘되고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것만으로도 긴장감을 없애 숙면에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한다. 남자 직원에게 방을 안내 받고 방에 들어가시면, 남자직원들이 어떤 마사지사 불러줄꺼냐고 영어로 물어옵니다.풍터이의 평군 수질은 기본 이상이기 때문에 굳이 따로 주문하지 않으셔되 되지만... 그래고 한번 정말 이쁜 아가씨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10만동 팁을 주면서 제일 이쁜아가씨 불러달라고 도전해 보세요~~ 현재 한국 후기에서 가장 인기 많은 2, 14, 63번 아가씨 도전 가능!! 그리고 난뒤 침대 위에 보시면 반바지가 있습니다..


2022년 09월 기준으로 현재 다낭에서 한인업소+로컬업소 모두 포함했을때 초이스가 가능한 업소는 페트로 업소가 유일하다. 예전에는 황제스파,빨간그네,화월루 모두 가능했지만 이런 업소들은 올해말에 오픈한다고 하니 현재까지 페트로가 유일한 초이스업소인건 맞다. 복사 붙혀넣기 하시면 되고 이게 힘드신 분들은 카카오톡 24시간 상담사에게 문의하여 무료 픽업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그것도 힘드신 분들은 뉴 골든파인펍 이른바 ‘뉴골파’ 로 택시타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해외여행 기대에 짬짬이 하노이 여행 정보들을 깨알같이 알아온 친구 덕에 하노이 3대 마사지를 알게 됐다. 동남아 여행의 재미 중 하나는 역시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베트남 에서 이것을 제 리뉴얼 시켜 오픈했다고 하니 정말 신기할 따름 입니다. 발 마사지 전문 꽁까이, 귀파방 꽁까이, 전신 마사지사 꽁까이들중에서 최고의 실력자들중에서 엄선하고 엄선하여 선출해낸 베트남 다낭내 최고의 미녀들이 모여있는곳이 되어 시스템이 알려지기도 전에 이미 유명세를 탄 곳 입니다. 아무래도 옛 추억을 잊지못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단순히 모방,표방이 아닌 실제 중국 전문 기술자 1명을 베트남 다낭으로 초빙하여 현지 로컬 사람들에게 기술전술을 해주고 있습니다. 제일 저렴한 가격대로 가장 가성비 좋은 서비스를 받고 싶으신 분들에겐 제일 이발관 업소를 추천 드립니다. 자극적이진 않더라도 가격대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간단히 마사지 받고 가는 분들에게는 제일 이발관을 추천 드립니다. 남성전용 마사지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마사지 프로그램 입니다.


이 서비스 요금이 바로 팁을 의미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팁을 건넬 필요가 없습니다. 베트남 특유의 Antique한 조명과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향료병을 인테리어로 추가하였는데, 그 덕분에 마사지샵 내에는 향기로운 냄새가 항상 가득했습니다. 바깥의 덥고 습한 공기에서 마사지샵으로 들어왔을 때 나는 향긋한 내음과 시원한 공기는 벌써부터 몸에 피로를 풀어주는 듯했습니다. 샤워실에서도 남자 안내원 엎드리라고 하는데 이 역시도 마사지를 받으면 추가 요금을 내야하니 거절하도록 하자. 저는 태어나서 베트남 마사지를 처음 받아봤습니다.

오피스타 주소 오피스타 오피스타 주소 오피스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